명상으로 마음의 평화 찾기

사람들은 오늘날 행복하지 않습니다. 그들은 마땅히 삶에서 누려야 할 행복과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. 험난한 상황들이 발생했을 때 수 많은 도전을 받기도 합니다. 그러한 상황들이 일어났을 때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충동적인 반응을 보이곤 합니다. 이러한 반응은 일반적으로 계획되지 않은 것들 입니다. 그리고 이것은 불행과 비참한 기분을 야기 시킵니다. 이는 또한 문제를 가중 시키기도 합니다.

부정적인 상황에서 긍정적으로 반응할 수 있도록 돕는 명상

마음수련 우명 창립자의 도움으로 우리는 삶에서 일어날 수 있는 부정적인 상황들에 대해 긍정적으로 반응할 수 있습니다. 정기적 수련으로 현재의 순간을 인지하고 초점을 맞출 수 있게 될 것입니다. 매일 명상을 실행한다면 문제를 해결하지는 못할지라도 우리가 닥친 상황에서 어떤 것이 문제인지를 확인하고 솔루션을 찾는 인사이트를 기를 수 있게 됩니다.

어떻게 명상이 생각에 영향을 줄 수 있을까요?

명상은 마음을 진정 시키는데 도움을 주는 강력한 기술입니다. 예를 들어 두명의 성인이 말다툼을 벌인 방에 들어 갔다면, 마음이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만약 내가 긴 하루 동안 힘들게 일한 후 방에 들어가 어린 아이가 놀고 있는 것을 본다면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. 이 예는 즉 명상은 내가 처해있는 상황에 영향을 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. 명상을 한다면 현재의 순간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. 현재의 상황은 내가 통제할 수 있으며 어떠한 상황이나 문제라도 초점을 맞추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.

내가 과거를 바꿀 수 없다거나 더 나은 미래를 만들 수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. 앞으로 무슨 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것처럼 인생은 예측불가 합니다. 그러니, 현재의 상황은 자신이 바꿀 수 있고 원한다면 웃을 수 있습니다. 즉 과거나 미래에 남아있거나 혹은 현재의 상황을 바꾸는 것은 바로 자신의 선택이라는 뜻입니다. 자신이 오늘 하는 행동이 나의 내일을 결정합니다.

마음수련 우명 창립자의 도움으로 우리는 효과적으로 인생을 더 나은 방향으로 바꾸고 변모시킬 수 있습니다. 이 명상의 가장 좋은 점은 강력한 정신적 강함과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온 다는 것입니다. 매일의 실행으로 스스로가 덜 반응하고 더욱 잘 대응하고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. 이는 정신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줍니다. 매일의 단 몇 분의 연습으로 놀라운 일을 해낼 것입니다. 이를 배우기 위해 일정 기간 동안의 명상 경험이 꼭 필요하진 않습니다. 다만, 좋은 명상 학교에 가거나 이 분야에 능숙하고 경험이 많은 스승을 만나야 할 것입니다. 이런 식으로 제대로 된 기술을 배우고 우리의 인생 역시 바꿀 수 있습니다!